m1 m2 맥에서 키움증권 주식 hts 사용 : 네이버 블로그


KB증권은 공격적인 이벤트와 M-able 미니 앱 출시로 MZ 세대의 선택을 받으며 급부상 하고 있는데요. 보통은 0.0036%의 수수료를 부과 하는 증권사는 수수료가 무료 라고 광고 하는데요. 수수료 자체는 무료가 맞지만 기관에 증권사가 지불해야 하는 유관기관제비용 0.0036%가 부과 되는 것 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본적인 것들이지만 유용하게 잘 사용하는 HTS기본 꿀팁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하겠습니다. 해당 주식을 몇 주 살 것인지, 증권 계좌에 들어있는 금액의 몇%로 살 것인지, 몇만 원어치 살 것인지 입력하고 우측 하단의 '편집' 버튼을 누르면 해당 수량이 입력됩니다. I7-1065G7 기반의 강력한CPU를 갖고 있으며 기본 내장램이 8GB모델입니다. 위 제품보다 가볍고, 윗세대의 CPU 그리고 i7, 실제 밴치마킹도 살짝 위이니 트레이딩만 하시고 무게도 고려하시면 이 제품이 훨씬 가성비가 좋습니다. 오버워치 최상옵 정도는 무난하게 구동 가능해 보입니다. 저는 게임도 가끔 하는 편이라 이모델이 좋아 보입니다.


저희는 간단히 위에 있는 '키움주문' '키움주문(5단)' '주식종합' 에 대해서만 알아보겠습니다. 위에 항목들을 하나씩 클릭해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그렇게 모든 팝업창을 다 끄고 나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아무것도 안 뜬상태가 될 겁니다. HTS는 쉽게 말하면 사무용 서랍장 같은 겁니다.


I H ,GTX 1660Ti 구성으로 배그 FHD 144fps 고정 가능한 사양입니다. 다만 가벼운 무게와, 높은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필요하다면 i5-1035g7 이상급의 CPU가 탑재된 모델은 쓸만 하겠습니다. 아쉬운 점은 바로바로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고 정확히 얼마에 거래 될 건지에 대한 부분이 나오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HTS에 로그인 하신 후 상단 메뉴에서 종합화면을 선택합니다. 종합화면을 선택하시면 HTS의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종합화면이 복잡하시면 상단 메뉴 중 어느 창을 열어도 무방합니다. 아니 맥북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달라고 했더니 무슨 윈도를 사용해라? 가장 완벽한 방법은 맥북에 패러럴즈나 부트캠프를 이용해서 윈도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그 다음에 윈도용 HTS를 사용하면 되는 것이죠.


※현재 포스팅을 하고 있는 시점에서는 인텔 10세대 i 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AMD가 요즘 전체적으로 엄청 좋아진것은 사실이지만 주식용에서만큼은 인텔을 사용하시는게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되실거에요. 만들어진 추세선은 만든 직후 나타나는 툴팁의 메뉴에서 색깔, 두께 등 여러가지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성능으로 봤을때 분명 AMD 라이젠이 부족할 이유가 없지만 앞서 말씀드린 최적화가 구형의 HTS프로그램에 맞춰 나온 인텔이 안정적입니다.


그래서 툴바에 주로 확인하는 정보창들을 버튼으로 등록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식 전문가분들에게는 아쉬울수 있는기능들이 잇지만 초보자분들의경우 단순히 시세등을 확인을 하거나, 매수, 매도 등을 진행을 할수 있습니다. 시장가로 바로 매매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하단 오른쪽의 시장가정정 버튼을 눌러 바로 시장가로 매수하거나 매도할 수 있습니다. 어플 설치를 완료하셨으면 실제 주식 매매를 위해 공인인증서를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연동시켜야 합니다. 참고로 키움증권 HTS는 윈도우7 서비스팩 1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KB증권 HTS 화면 구성은 경쟁사보다 훨씬 깔끔하고 버벅거리는 등의 증상이 없어 제가 가장 선호하는 증권사 HTS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만큼 알려드릴 것도 많으니 앞으로도 나누어 계속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아이폰인 스마트폰이 생기게 되면서, 금융 서비스 문제 부분은 어느정도 해결이 되는듯 했습니다. 맥북으로 주식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경우, 맥북에서 주식 어플을 지원하지 않아 주식프로그램인 hts를 사용할 수 없는 것 인데요.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HTS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기도 하며 많은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지만 간편하게 어디서든 열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MTS가 아주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키움증권 HTS 사용법을 하나하나 살펴보려면 내용이 꽤 많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설치뿐 아니라 꼭 PC버전도 설치하시길 권장드립니다. '1052' 번인 '장중잠정투자자' 화면입니다. 한국 주식 투자를 한다면 단타용으로 키움증권 HTS(영웅문)가 가장 추천할 만합니다. 기능도 중요하지만 아무래도 단타에서는 서버 속도가 중요하기 때문이죠. 다만, 혹시 모를 서버 장애에 대비하기 위해서 최소 2가지 주식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차트를 분석하는 것이 매매에 있어서 감성적으로 판단하기보다는 이성적으로 판단하기 위함인데, 그 분석을 AI가 해주니까 더 객관적인 판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알파스퀘어는 무설치 웹 기반 HTS로 주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 주식 투자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매수' (구매) 버튼과 파란색의 '매도' (판매)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하는 주문을 넣을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초록색의 정정/취소 부분은 이미 신청한 주문을 취소하거나 주문가를 바꿀 때 사용하는 항목이고요. '아니, 주식 주문하면 주문하는 거지 뭐 이렇게 항목이 많아? 하지만 누군가는 이런 기능을 원하기 때문에 증권사에서 HTS에 해당 기능을 추가한 거겠죠.


증권사 중에 유일하게 웹 상태에서 주식 거래가 가능합니다. 맥북에서도 웹사이트를 통해서 HTS수준은 아니지만 차트 확인, 매수, 매도까지는 가능하도록 기능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주식계좌 개설을 하지 않은 분들은 미래에셋 대우와 키움증권 수수료를 확인해보고 결정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주식을 매수, 매수할 수 있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거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WIN가라오케 윈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윈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